듀오백, 한국인 맞춤형 '천연 라텍스 좌식의자' 출시

2012. 4. 19.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듀오백코리아는 19일 기존 듀오백 좌식의자에 천연 라텍스 소재를 더한 좌식의자 2종 DK-925GHT(고정형)와 DK-925GFT(회전형)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좌식의자의 소재인 천연 라텍스 소재는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친환경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감촉을 전달하며, 우수한 탄성으로 인체의 곡선을 따라 균형 있게 지지해 준다.

360도가 회전되는 좌판과 무회전 좌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도 자주색(아이 레드)과 연두(아이 노블 그린) 두 가지로 출시해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정관영 듀오백코리아 대표이사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듀오백 좌식의자에 착석감을 높이기 위한 천연 라텍스를 사용해 새 모델을 개발했다"며,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춰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에게 안락한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천연 라텍스 듀오백 좌식의자는 현재 듀오백 직영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 lsy@kmomnews.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