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접이식 자전거 9만원에

2012. 4. 18.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 5월 6일까지 알톤 스포츠와 공동 기획을 통해 알톤·코렉스 20인치(50.8cm) 접이식 자전거를 9만원 초특가에 판다고 18일 밝혔다.

일반 자전거 브랜드의 접이식 제품보다 18~55%가량 저렴하다. 알톤에서 100% 조립 및 A/S를 전담한다. 이 자전거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즈이다.

홈플러스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9만9000원짜리 알톤 아동 자전거를 구매하면 2만5000원 상당의 아동 헬멧을 증정한다. MTB자전거 기본, MTB쇼바, 폴딩자전거 구매 시 자전거 자물쇠 및 라이트류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이밖에 올해 말까지 매장으로 자전거를 타고 오는 고객들에게 50원의 '그린 마일리지'도 적립해 준다.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김태영 바이어는 "고객과 함께 환경 살리기에 동참하고 건강 증진에도 기여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그린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행사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주유소 '속임수'에 넋 놓고 있다간 '낭패'

▶ '선생님을 울린 답안지' 네티즌 공감

▶ 베일 속 열린 K9쇼, 무엇을 보여줬나?

▶ '과속방지턱'만 개선해도 연비가 무려..

▶ 저축銀 5월 구조조정 물거품?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