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선예, '신들의 만찬' OST 성유리 테마곡으로 참여

2012. 4. 16.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원더걸스 선예가 부른 MBC 드라마 '신들의 만찬' OST곡 '사랑소리'가 전격 공개됐다.

16일 오전 0시 공개된 '사랑소리'는 선예가 가수 데뷔 이후 처음 소속사 JYP의 수장 박진영의 곡이 아닌 새로운 작곡가의 곡을 부른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더구나 이 곡은 드라마 속 주인공 준영(성유리)의 테마곡으로 희망적이면서도 서정적으로 느껴지는 멜로디와 노랫말이 돋보인다. 특히 겸손하고 긍정적 마인드의 소유자로 잘 알려진 선예의 목소리가 준영의 마음을 잘 나타내는 듯해 감동적이라는 평이다. 이 노래는 '제빵왕 김탁구' '로드 넘버원'의 OST는 물론, 아이유의 '여자라서', 마리오의 '문자' 등을 만들어낸 히트메이커 김희원과 박철호가 공동작업으로 만들어낸 곡이다.

앞서 선예는 15일 오후 10시 30분께 트위터에 "신들의 만찬 OST 사랑소리가 한 시간 반 후에 공개됩니당....^^ 밝은 에너지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당..^^*"이라는 메시지로 첫 인사를 했다. 이후 '사랑소리'는 무서운 속도로 각종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신들의 만찬' OST는 첫 번째로 공개된 이승철의 '잊었니'와 두 번째 선보인 김태우의 '그래서 달린다'에 이어 이번 선예의 노래까지 올해 최고의 음원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대풍콘텐츠와 OST 공동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들의 만찬' OST가 다섯 번째 곡까지 계속 발표된다"면서 "남은 두 곡 역시 최고의 가창력과 명성을 겸비한 가수가 노래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변서은, 도도한 눈빛-S라인으로 '유혹'

◆ 킹메이커 vs 은교, 韓-美 팜므파탈 대결

◆ 이미숙, 단아한 매력 눈길…"그림 같아"

◆ 걸스데이, 클럽 댄스 배틀 티저 영상 화제

◆ 가요계, 순위 프로그램 '필요하다 VS. 아니다'

◆ 게임으로 나빠진 우리아이의 눈! 수술로 해결될까?

◆ 4월에 보험 들어야 하는 진짜 이유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