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최강 서바이벌' 박유환, 남다른 공항패션 '시선집중'

2012. 4. 13. 14: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 박유환의 공항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채널A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에서 극중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아이돌계의 '최강 버럭남' 강우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박유환의 공항패션 사진이 공개됐다.

극중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며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던 박유환은 최근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내 블랙 가죽 재킷과 얼굴을 가리는 빅 선글라스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탑 스타 m2의 리더다운 위상을 자랑했다.

특히 이번 촬영은 10회 방송 분량의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천공항에 많은 팬들이 모여 실제인지, 연기인지 분간하기가 어려웠다는 후문으로 박유환은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팬들에게 싸인 및 사진촬영을 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승연(고은아 분)에 대한 지우(곽용환 분)의 진심을 담은 고백 이후 우현-승연-지우의 삼각관계에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빛과 그림자' 이휘향, 명품 카리스마 연기 호평 '몰입도↑''맛있는 인생' 최원영, 외과의사 포스 물씬 "카리스마 넘쳐"임창정 가수복귀?, '지운수대통' OST 녹음현장 공개 '화제'진원 바보엄마, 날라리 의사로 활약 '깨알 웃음 선사''인현남' 지현우, 과거 현재 오가는 스타일리시 '타임패션' 예고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