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오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 발매와 함께 컴백

2012. 4. 10. 13: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보]

가수 아이비(사진)가 오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INTERVIEW)'로 컴백한다.

이번 음반은 아이비가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발라드와 미디엄템포 곡들로 구성됐다.

아이비는 2005년 7월 데뷔한 후 댄스곡과 발라드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총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 한 바 있다.

아이비는 '오늘밤 일''A-Ha''유혹의 소나타''Touch Me'와 같은 댄스 히트곡 외에도 발라드곡 '바본가봐''이럴거면''눈물아 안녕' 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 가창력에 호소력과 진정성이 더해진 아이비의 이번 발라드곡은 완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아이비가 지난 활동에서 보여줬던 강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전부를 발라드와 미디엄템포의 곡들로 파격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아이비는 10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www.ivynus.com)에 티저 사이트를 개설, 팬 카페와 SNS 등을 통해 감사 인사와 근황 , 미니앨범 발매 계획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끌려가는 것 보고도 신고 안 한 죄책감에…"

◆ "오원춘 그 인간 때문에… 한국인들 시선 따가워"

◆ 여학생에 강제 키스…중앙대 교수 수년간 '성추행'

◆ 경찰 앞 막아선 경찰…'웃지 못할 대치상황'

◆ 기미 Vs 주근깨, 차이점 살펴보니…

◆ 우리 아이가 근시라면 공부보다는…

◆ 대명리조트 회원권, 한시적 분양…지금이 구입찬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