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4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 전격 발매 "새로운 도약할까?"

조혜림 기자 2012. 4. 10.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비가 오는 4월 27일 미니앨범 '인터뷰' (INTERVIEW)로 돌아온다.

이번 미니앨범 인터뷰는 아이비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구성 된 새로운 '아이비표' 감성 발라드 앨범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아이비는 지난 2005년 7월 아이비 1집(My Sweet And Free Day)로 가요계 데뷔한 이 후 줄곧 정규 앨범에 수록 되어진 댄스곡, 발라드 곡을 동시에 타이틀로 선언하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총 3장의 정규 음반을 발매 한 바 있다.

'오늘밤 일' 'A-Ha' '유혹의 소나타' 'Touch Me'와 같은 댄스 히트곡 외에도 발라드 히트곡 '바본가봐' '이럴거면' '눈물아 안녕' 등을 발표하여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아이비의 발라드 미니앨범 발표에 대해 소속사 한 관계자는 "현재 아이비가 가진 최고의 강점은 오랜 공백 기간 동안 깊어진 감성과 짙어진 호소력이다"라며 "기존의 가창력에 호소력과 진정성이 더해져 발라드 곡의 완성도가 너무나도 높아 이와 같은 결정을 하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이비가 지난 활동 시 선보였던 발라드 곡들이 댄스곡 이상의 큰 사랑을 받아 온바 현재 아이비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이번 미니앨범의 수록곡 전부를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들로 파격 구성하였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이비는 오늘 오전 10시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www.ivynus.com)에 티저 사이트를 개설 팬 카페, SNS 등을 통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근황 그리고 미니 앨범 발매 계획을 전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한편, 아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인터뷰는 오는 4월 27일 전국의 온-오프라인 음악 포털 사이트와 음반 매장을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패션왕' 신세경, 이제훈에 "유아인은 은인이다" 눈가 촉촉
'안녕하세요' 나이트클럽 중독녀, '일주일에 7번' 나이트클럽 출석
'힐링캠프' 신은경, 양악수술 "중년복 없어 들어내고 싶었다"
첫방 '스탠바이' 류진-허당, 임시완-까칠, 개성 있는 캐릭터 '눈길'
'사랑비' 과거 지운 현대, 그래 바로 이거야!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