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최강 서바이벌' 고은아-박유환, 밥 먹여 주는 사이?

2012. 4. 9. 2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이김프로덕션)

고은아와 박유환이 밥상 데이트로 애정을 과시했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K-팝 최강 서바이벌'에서 승연(고은아 분)과 우현(박유환 분)의 귀엽고 풋풋한 러브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승연이 자신을 보호하려다 다친 우현을 위해 급하게 아침 식사를 준비한 후 우현을 대신해 밥을 먹여주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우현의 밥 먹는 모습을 흐뭇한 엄마 미소로 바라보는 승연과 수줍어하면서도 승연이 주는 밥을 넙죽 받아 먹는 우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인영(김은정 분)의 본격적인 등장이 예고돼 승연, 우현 커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승연, 우현 커플의 물오른 러브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K-팝 최강 서바이벌'은 9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김기열 뼈그맨, "나 개그사냥 1등 출신이야" 뒤늦게 화제'신만찬' 성유리, 출생의 비밀 알고 '충격' 긴장감UP'넝굴당' 조윤희-이희준, 티격태격 코믹커플 '관심폭발''무신' 홍아름, 안타까움 죽음.. 시청자 눈물샘 자극하하 슬럼프, "삭발하고 1년 반동안 폐인처럼 지냈다" 고백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