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최강 서바이벌' 박유환-고은아, 밥 먹여주며 닭살행각 '눈길'

김혜진 기자 2012. 4. 9.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박유환과 고은아의 두근두근 밥상 데이트가 포착됐다.

9일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K-팝 최강 서바이벌' 7회에서는 박유환, 고은아 커플의 귀엽고 풋풋한 러브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승연(고은아 분)이 자신을 보호하려다 다친 우현(박유환 분)을 위해 급하게 아침식사를 준비한 후 우현을 대신해 밥을 먹여준다.

박유환의 밥 먹는 모습을 흐뭇한 엄마 미소로 바라보는 고은아의 표정과 수줍어하면서도 먹여주는 밥을 넙죽넙죽 받아먹는 박유환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인영(김은정 분)의 등장이 우승커플의 변화무쌍한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리던 상극에서 점차 친구로 발전해온 우승커플이 이번엔 또 어떤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일지 시청자의 설렘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우승커플의 물오른 러브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K-팝 최강 서바이벌' 7회는 9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류시원도 이혼조정 중…결혼 1년 8개월 만에 '파경'

'런닝맨' 적절한 동화차용+기상천외 아이템으로 잔재미 배가

'간기남' 두통 치통 생리통보다 무서운 간통 [씨네뷰]

이미쉘 탈락-이승훈 TOP4 진출 'K팝스타' 이변속출 '문자투표의 힘?'

'인기가요' EXO-K(엑소케이) 데뷔, SM 야심작 '히스토리' 공개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