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달걀인형 굴욕분장도 "예뻐~" 놀라운 미모

2012. 4. 5. 17: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BOOM]

걸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가 달걀인형으로 변신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일본 후지TV '보물찾기 모험 수수께끼 배틀 TORE'에는 카라와 일본 아이돌 아라시 멤버 아이바 마사키 등이 출연해 퀴즈 배틀을 벌였다.

이날 구하라는 구멍이 뚫린 벽에 얼굴을 내밀고 퀴즈를 풀었는데 벽에 얼굴만 나온 모습이 달걀인형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구하라는 달걀인형 변신에도 불구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우월한 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달걀인형 굴욕이 구하라의 미모를 오히려 돋보이게 한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달걀인형 어쩌면 저렇게 예쁠까", "저렇게 얼굴만 내밀었는데 예쁜 연예인 많지 않을 듯", "구하라 달걀인형 미모가 더 빛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카라는 지난 3월부터 일본에서의 6번째 싱글 '스피드업/걸스파워'로 활동했으며 오는 14일부터 일본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사진 = 日 후지TV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2012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흑룡의 해!! 나의 신년 운세는?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문화 예술 정보 매거진 서울신문 붐( boom.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