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서서히 상승세 "이승기 거기 서"

2012. 3. 29.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탑방 왕세자 시청률

'옥탑방 왕세자'가 서서히 상승세를 보이며 '더킹 투하츠'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조사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더킹 투하츠' '옥탑방 왕세자' 각각 14.5%, 11.2%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옥탑방 왕세자'의 선전이 단연 눈에 띈다.

지난 21일 나란히 첫 출발한 '더킹 투하츠'와 '옥탑방 왕세자'의 시청률 격차는 현재 3.3% 포인트로 좁혀졌다. MBC '더킹 투하츠'의 경우 첫 방송분에서 16.2%의 전국 시청률로 안방에 상륙한 이후 2회 방송분에서는 소폭 상승한 16.5%를 기록했으나 28일 3회 방송분에서는 2% 포인트 하락한 수치를 기록했다.

'더킹 투하츠'가 다소 내리막을 걸을 동안 '옥탑방 왕세자'는 서서히 상승세를 보였다. 첫 방송 당시 9.8%의 전국시청률로 출발한 '옥탑방 왕세자'는 방영 2회 만에 10%를 넘어선 10.5%를 기록하더니 3회 방송분에서 11.2%를 기록하며 차분히 시청률을 높이고 있다.

두 드라마가 격차를 좁히며 수목 안방에서 경쟁을 벌일 동안 '적도의 남자'는 제자리를 걸었다. 첫 방송 당시 7.7%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며 출사표를 던진 '적도의 남자'는 2, 3회 내리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m.com

◆ '절대 동안녀' 떴다…20대로 보이는 그녀의 실제 나이?

◆ 일반車가 '하이브리드' 연비! "놀라워?"

◆ 이수근 가족사진 공개 "아내는 부은 얼굴이지만 너무 행복해"

◆ 복부지방 제거하는 '괴물식물' 등장

◆ 中 미녀배우 '충격민낯', 언론도 '깜짝'

◆ 인삼다당체 항암면역 증강작용.. 암극복 '새 희망'

◆ 주식투자 3개월 만에 원금회복 후 10억 번 사연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