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가사 실수 "못찾겠다 꾀꼬리 라이브 중 멘탈 붕괴" 폭소

2012. 3. 29.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경호 가사 (사진=해당 영상 캡처)

김경호가 가사 실수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경호 예산 행사 못찾겠다 꾀꼬리 라이브 중 가사 실수 멘탈붕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경호는 '못찾겠다 꾀꼬리'를 부르고 있었으나 이내 가사를 잊어먹어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경호는 머리를 긁적이며 어색한 웃음을 지어보였고 관객들의 격려 환호에도 고개를숙이는 등 가사를 기억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김경호의 가사 실수에 "진짜 멘탈 붕괴", "못찾겠다 꾀꼬리가 아니고 못찾겠다 가사", "아 귀엽다", "김경호도 가사를 잊어먹을 때가 있구나", "김경호가 가사 실수를 하다니 의외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제시카 해명, "휴식하면서 살이 붙은 것, 성형 안했다"뉴이스트, "올해는 뉴이스트 안무로 덥스텝 유행시킬 것"[인터뷰]김태희 무보정 직찍, 완벽비율-늘씬 각선미 '시선집중'엠블랙 이력서, 지오의 고민은 "잘생겨서"..통장잔고 합계는?하하 무도앓이, 정준하와 무한상사 놀이중 "회사 언제열어요?"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