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신들의만찬' OST '잊었니', 인기 '뜨겁네'

권지영 기자 2012. 3. 27.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MBC 주말 드라마 '신들의 만찬' OST '잊었니'의 인기가 뜨겁다.

이승철이 노래한 '신들의 만찬' OST '잊었니'가 '해를 품은달' OST와 쌍벽을 이루며 40일 넘게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

'잊었니', '그래서 달린다' 등 '신들의 만찬' OST가 계속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은 드라마의 시청률과도 비례하고 있다.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신들의 만찬'에서 '잊었니'가 드라마 중간은 물론, 엔딩후 스크롤바 올라갈 때 어김없이 등장해 음악팬들의 가슴에 끊임없이 파고들기 때문이다.

멜론 엠넷 등 음악 포털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잊었니'는 컬러링 벨소리 다운로드에서는 아이돌 가수의 신곡보다도 단연 앞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잊었니'는 유튜브 동영상 검색 횟수 75만건을 넘어서고 있어, 지난 13일 발매된 '해를 품은 달' OST에 이어 최근 드라마 OST 중 최다 검색 순위를 달리고 있다.

'신들의 만찬' OST 제작사는 "이달 중순 이미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다"며 "'잊었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어, '신만찬' OST 신곡 발매를 늦추고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신들의만찬| 이승철| 잊었니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강소라 "연기력 논란, 충격이었죠"[인터뷰ⓛ]

'은교' 박해일, '이끼' 정재영 노인연기 "나와 마찬가지였을 것"

용감한녀석들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 인기 돌풍…'뮤직뱅크' 출격

김옥빈, 남자친구 질문에 웃음꽃 "푼수같나요? 그래도 좋아" [인터뷰ⓛ]

'빛과그림자' 눈물 쏙 뺀 남상미, 톱스타 되자 기고만장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