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임시완 "연기 롤모델은 이승기"

2012. 3. 26.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임시완. 사진 제공=MBC

임시완이 MBC 새 일일시트콤 '스탠바이'를 통해 시트콤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임시완은 최근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조선의 천재 유생 허염 역과 '적도의 남자'에서 냉소적 수재 이장일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스탠바이'를 통해 첫 시트콤 연기에 나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가 '스탠바이'에서 맡은 역할은 뛰어난 공부와 운동실력, 음악적 재능을 갖춘 인기 고3 '임시완'역. 하지만 가슴 속에 아픔을 안고 사는 인물이다.

임시완은 "이전까지 빈틈없는 역들을 연기했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며 "완벽한 킹카남, 제가 실제로 경험해보지 못한 캐릭터여서 재미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에는 앞서 극 초반에만 출연한 두 작품과 달리 극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모두 소화해야한다. 또한 시트콤이라는 장르의 특성상 순발력과 코믹연기가 필요하다.

이에 임시완은 "부담이 된다"며 "하지만 '남자 셋, 여자 셋'때부터 시트콤을 좋아했고 함께 하는 선배님들이 정말 좋아서 꼭 출연하고 싶었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스탠바이' 첫 대본연습을 했을 때, 가족을 만난 느낌과 정말 저만 잘하면 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촬영장에서 가장 큰 목소리로 열심히 인사하는 배우 임시완. 그는 "롤모델은 이승기 선배님"이라고 밝히며 "다양한 위치에서 흡입력 있는 역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스탠바이'는 'TV 11'이라는 가상의 방송사를 배경으로 직장인들의 고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다. 류진, 이기우, 하석진, 김수현, 최정우, 박준금, 정소민, 임시완, 김연우, 쌈디, 고경표, 김예원 등이 출연한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후속으로 4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화보] 임시완, '반항아'로 팔색조 변신…거친 남성미 물씬
[화보] 류진·정소민·임시완·김연우·쌈디 등 '스탠바이' 연습 현장
'아이스크림 소녀' 최아라, 하악수술 후 '물오른 미모'
샤이니 종현, 근육이 드래곤볼 수준? "CG로 지울정도"
아이비 "소송 마무리…이제 자유로운 활동"
박희순-박시연, 관능적 화보 공개…'형사와 미망인의 아찔한 만남'
이지윤, 남편 박병호 위해 '특별한 간식' 준비
김민서, 과거 가수 민트 활동시절 '강렬한 이미지'
[☞모바일서비스 바로가기][☞스포츠동아 지면보기]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