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작사, 알고보니 개리 작품

김진경 기자 2012. 3. 17. 0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리쌍의 개리가 브라운아이즈의 히트곡 '가지마 가지마'의 작사가라고?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보이스 코리아' 도전자 샘구와 권순재는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선곡, 생방송 진출권을 두고 경합을 벌였다.

샘구와 권순재의 애절한 '가지마 가지마'를 들은 코치 백지영은 "샘에 대해서는 아직도 우리 팀으로 데려가지 못해 아쉽다. 권순재 역시 매우 강력한 색깔을 드러내 멋졌다"고 호평했다.

드림팀 정인 역시 권순재에 "가지 않겠다"고 말하며 '가지마 가지마'에 푹 빠져든 듯한 눈빛을 전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길은 "사실 '가지마 가지마'의 가사를 개리가 쓴 것"이라며 "그래서 리쌍의 녹음실에서 작업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길은 "어려운 곡이라 대체 어떤 이가 부를까 궁금했는데 잘 소화해 정말 놀랐다"고 칭찬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샘구와 권순재의 무대 보다 '가지마 가지마'의 작사가가 개리라는 더 큰 관심을 보였다.

이들은 "리쌍 버전의 '가지마 가지마'를 듣고 싶다", "개리가 작사한 것이라니. 정말 서프라이즈"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정글엔터테인먼트]

가지마 가지마| 개리| 작사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위대한 탄생2' 50kg 탈락, 마지막 인사는 스승에게 감사 '윤일상 뭉클'

'오페라스타' 박기영 우승, "태어나서 1등 처음 해봐요" 눈물의 수상소감

에일리, 데뷔 한달만에 '뮤직뱅크' 2위…'1위 보다 빛났다'

김자옥, '옥탑방 왕세자' 돌연 하차 선언 '대장암 재발설만 솔솔'

SBS 토크쇼의 이유있는 배우사랑 '이번에도 교감 할 수 있을까?'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