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종방연, 출연진-스태프 총출동 "수고하셨습니다"

2012. 3. 16. 1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품달 종방연(사진출처=DB)

대단원의 막을 내린 '해품달'의 종방연이 열린다.

16일 서울 영등포 여의도 63시티에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의 종방연이 진행된다.

이날 종방연에는 김수현, 한가인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제작진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드라마 '해품달'의 마지막회 시청률은 42.2%(AGB닐슨미디어, 전국기준)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기에 종방연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앞서 '해품달'의 김도훈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마지막 테입 믹싱 완료. 해품달 모든 일정 종료"라며 "늘 힘이 되어주신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드라마는 여러분의 것입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한 김수현도 마지막 촬영이 끝나고 눈물을 보이며 "짧은 시간이었다. 너무나 아쉽다"며 "정말 소중한 동료들을 얻었고 작품을 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품달'은 본방송은 물론 재방, 스페셜 방송까지 광고가 완판되는 기록을 새우며 국민 드라마의 위엄을 과시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장재인 재석앓이, "가장 보고 싶었던 유재석, 정말 잘생겼다"하이킥3 막장 패러디, "신선하지도 재밌지도 않았다" 혹평글로벌 슈퍼 아이돌 바다, "SES 뛰어넘을 그룹 나왔으면"케이윌 성형논란 일축 "누가 코를 이렇게 하냐!"이소라 44사이즈 몸매 화제 "진짜 40대 맞나?"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