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

2012. 3. 15. 1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명에서 사주까지 속시원한 고민상담

[머니투데이 ][작명에서 사주까지 속시원한 고민상담]

우리 주변을 돌아보면 탁월한 선택으로 개명을 한 뒤 인생이 달라졌다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개명 후 갑자기 사업이 번창했다거나 학업운 혹은 직업운이 좋아지고, 부부관계 및 대인관계가 놀라보게 개선되었다는 일들.

이에 개명에 대한 고객들의 환호가 커지면서 개명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 더구나 최근에는 전통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글자 위주의 작명보다는 세련되면서도 남들과 비교했을 때 흔하지 않은 특별한 이름을 아이에게 지어주길 원하는 부모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문가에게 상담 받는 작명도 많다.

이에 울산을 대표하는 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대표 변강덕)이 30여년의 축척된 역학 노하우로 고객들의 운명상담부터 탁월한 작명선택까지 도와주며 [머니투데이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었다.

'울산철학관'(www.saju8484.kr)

은 45여년간 동양철학을 기본으로 명리학과 성명학, 관상학 등을 연구한 청암 선생이 대표로 있는 정통동양철학연구원이다. 가장 기초가 되는 사주팔자를 바탕으로 개명을 비롯한 주역, 궁합, 부적, 사성, 연길, 애장지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신생아 작명은 물론이거니와 개명 및 예명, 상호신청, 궁합 및 사주, 이름풀이 등에 있어 잡다한 경력을 늘어놓기 보다는 동영철학의 진수를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진정 고객에게 필요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울산을 포함한 서울, 부산 지역 등 전국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이미 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의 소문이 자자해 이름을 먼저 알고 먼 길을 찾아오는 손님도 많을 정도. 이는 모두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며 어떻게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수많은 의문점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고자 노력하는 '울산철학관'의 상담자세 덕분이다.

뿐만 아니라 신을 받아들인 무속인의 경우 당면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반해, 동양철학은 순수한 학문연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만큼 과거,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내다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뛰어나다.

이에 동양철학의 대부 '울산철학관'의 변강덕 대표는 "지친 마음에 '울산철학관'을 찾아 자신의 힘든 생활본 등을 이야기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는 안내자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52-221-8484

[핫이슈] 엘피다 파산, 파장 어디까지

[내손안의 스마트한 경제정보 머니투데이 모바일]

▶2012년 KOSPI 2500간다! 新주도주를 잡아라!'

▶주식투자는 수익으로 말한다! '오늘의 추천주!

머니투데이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