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tvN <인현왕후의 남자> 출연

강성희 인턴기자 2012. 3. 14.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나가 tvN 새 수목드라마 < 인현왕후의 남자 > 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 인현왕후의 남자 > 는 300년을 거슬러 2012년에 떨어진 조선시대 선비 김붕도(지현우)와 2012년 현재 드라마 < 신 장희빈 > 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여배우 최희진(유인나)의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드라마로 첫 주연을 맡은 유인나는 데뷔 후 5년 동안 제대로 된 역할 한번 맡아본 적 없는 중고 신인 최희진 역을 연기한다. 유인나는 "MBC < 최고의 사랑 > 에서 강세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 인현왕후의 남자 > 에서도 배우로 출연하게 됐다. 첫 단독 여주인공인 만큼 기대와 설렘이 가득하다. 하루 빨리 시청자 여러분들을 찾아 뵙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SBS < 순풍 산부인과 > , MBC < 거침없이 하이킥 > 등을 선보인 송재정 작가가 극본을 맡고, OCN < 뱀파이어 검사 > 의 김병수 감독이 연출하는 < 인현왕후의 남자 > 는 tvN < 일년에 열두남자 >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tvN

글. 강성희 인턴기자 shee@<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배우 지현우, tvN < 인현왕후의 남자 > 출연[타임라인] 유인나 "예쁜 물건을 보면서 예쁘다고 하면 아이유는 '다 쓰레기야. 다 짐이야' 한다"[타임라인] 유인나 "이렇게 많은 고민을 하고 예민해진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산삼배양근 사포닌이 홍삼보다 5배 많아![프리뷰] < 최고의 사랑 > , 김주원 보다 독고진?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