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샐러리맨 초한지' 시청률 20% 돌파

2012. 3. 7.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월화극 < 샐러리맨 초한지 > 가 종영을 앞두고 시청률 20%를 넘어섰다.

7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에 따르면 < 샐러리맨 초한지 > 는 전날 방송된 20회가 전국 시청률 21%, 수도권 시청률 21.9%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1위의 시청률이다. 같은 시간 방송된 MBC < 빛과 그림자 > 는 17.6%, KBS2 < 드림하이2 > 는 6.4%로 각각 집계됐다.

사진 SBS애초 20회로 막을 내릴 예정이었던 '샐러리맨 초한지'는 후반부 탄력이 붙으면서 2회가 연장돼 오는 13일 종영한다.

사진 SBS1월 방송시작 이후 초반 KBS2 < 브레인 > 과 MBC < 빛과 그림자 > 등에 밀렸던 < 샐러리맨 초한지 > 는 지난달 21일 16회에서 처음으로 월화극 시청률 1위에 오른 이후 상승세를 거듭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시트콤 MBC <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 은 10.2%, KBS2 '선녀가 필요해'는 6.2%를 기록했다.

< 대중문화부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