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회 '해품달' 예고영상, 김수현-한가인 애틋한 로맨스 시작

이다혜 기자 2012. 2. 28.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해를 품은 달' 17회 예고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이하 '해품달') 17회에서는 8년동안 묻혀져 있던 세자빈 사망사건의 진실을 알게된 이훤(김수현)과 연우(한가인)의 눈물겨운 재회가 그려진다.

공개된 '해품달' 예고영상에는 월이 8년전 죽은 연우라는 사실을 알고 오열한 훤은 활인서에서 연우를 만나 그녀를 품에 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만 활인서에 알수 없는 자객들이 등장해 연우를 공격했고 양명(정일우)은 자객들을 따돌리며 연우의 손을 잡고 떠난다.

또한 연우를 놓친 윤대형은 8년전 사건이 밝혀질까 무서워 성수청으로 자객을 보내 녹영(전미선)을 죽이라고 명을 내린다. 훤은 연우를 데리고 사라진 양명 때문에 화를 내고 있어 그들의 삼각관계가 본격화 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6회 '해품달' 예고영상에는 김수현과 한가인의 재회장면과 함께 키스장면이 등장했지만 본 방송에서는 키스신이 편집돼 시청자들의 원성을 산 바 있다.

한편 '해를 품은 달' 17회는 오는 29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해를 품은 달 17회 예고| 해품달 예고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1박2일' 기자간담회, '신생아-차귀찮' 新캐릭터의 탄생[종합]

'화차', 영혼을 잠식하는 채무의 지옥도 [씨네뷰]

화성인 찹쌀떡화장녀 민낯, 180도 다른 외모에 화들짝 '제발 그만둬'

[Y!이슈] 윤제문, 느려서 더 정감가네 '예능이 기대되는 이유'

'샐러리맨 초한지' 정려원, 모든 진상 알고 분노 폭발 '새 국면 돌입'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