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옥탑방 왕세자' 작가 기대에 "자연스러운 카리스마 고민 중" 화답

곽현수 기자 2012. 2. 24.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왕세자 변신 도전 박유천 "자연스러운 카리스마 보여 줄 것"

'연기돌'의 대표주자 박유천이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의 이희명 작가의 기대에 부응하는 화답 메시지를 보내며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앞서 '옥탑방 왕세자'의 이희명 작가는 인터뷰를 통해 주연배우 박유천에 대해 "그가 카리스마 있게 왕세자 역을 잘 소화해 줄 것으로 믿는다"며 기대감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박유천은 24일 자신에 대한 기대를 드러낸 이희명 작가의 인터뷰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 인터뷰를 보고 참 기분이 좋았다. 그 동안의 작품으로 볼 때 대단한 작가님이신데 나의 또 다른 면을 봐주신 것 같아 무척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박유천은 이희명 작가가 기대한 카리스마 넘치는 왕세자의 모습에 대해서는 "소리지르고 무게를 잡아서 나오는 근엄함이 아닌 자연스러운 근엄함과 카리스마를 위해 고민하고 있다"며 "회가 거듭될수록 작가님의 마음에 들 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유천의 왕세자 변신과 한지민, 정유미의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옥탑방 왕세자'는 내달 중순 방영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BS]

박유천| 옥탑방 왕세자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카라, 日서 모바일 음원 1위 '구하라 계약루머 불구 건재'

'해를품은달' 김수현, 한가인 정체 확인에 시청률 폭발 '40%대 돌파'

최효종, 방송태도 논란 의식 "저 황우슬혜 팬이에요"

'해를품은달' 남보라, 사랑한 남자 얻으려 한 죄

이준기-신민아, MBC 퓨전사극 '아랑 사또전' 캐스팅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