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 품은 달 16회 예고, 김수현-한가인 키스신 등장 화제

2012. 2. 23. 1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를 품은 달 16회 예고(사진='해품달' 공식 홈페이지)

'해를 품은 달' 16회 예고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6회 예고편에서는 훤(김수현 분)과 연우(한가인 분)의 키스신이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훤이 "대답하라! 월이라는 아이가 8년 전에 죽은 허연우인 것이냐"라고 울부짖으며 연우와 재회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이 키스를 시도하는 행동을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양명(정일우 분)이 훤에게 "전하의 뜻대로 그 아이 곁을 떠난다면 전하께오서는 군주의 자리를 내려놓으실 각오가 되어있으십니까?"라고 도발해 본격적인 갈등을 그려나갈 것임을 예고했다.

이에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기대된다! 드디어 훤과 연우의 키스신?", "이처럼 예고편에 가슴 떨린 적 없다. 빨리 10시가 됐으면 좋겠다", "제발 달달한 모습 보여주길", "빠른 전개 부탁하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해품달' 15회는 시청률 39.1%로 자체 최고를 경신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에이미 집 공개, 욕실 3개 "찜질방 갈 필요 없어요"'선녀가 필요해' 차인표 구두에 초집중, 반전매력 기대감 폭발'해품달' 불만, 더딘전개에 시청자 폭발 "러브라인은 언제?"김수현 분량 축소, 시청자들 원성 폭발 "아니아니 아니되오!"고현정쇼 조인성-천정명 첫 출연?, "아직 확정된 바 없다"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