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품은달 16회 예고 김수현-한가인 로맨스 시작? 기대↑

2012. 2. 23.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드라마 '해를 품은 달' 1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MBC TV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이성준) 16회 예고 영상에는 훤(김수현 분)과 허연우(한가인 분)가 재회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해를 품은 달' 16회 예고편에서 연우는 조선의 중전 보경(김민서 분)을 만난 후 궐에서 훤과 마주치지만 기억이 돌아왔음을 알리지 않는다.

녹영(전미선 분)은 월에게 8년 전 사건을 언급하며 "이 모든 진실을 밝혀내고 주상전하의 곁으로 가실 것인지 이대로 살아갈 것인지 선택을 하셔야 한다"고 말한다. 이에 월은 눈물을 흘리며 괴로워한다.

특히 훤은 "대답하라. 월이라는 무녀가 8년 전에 죽은 허연우인 것이냐"고 누군가에게 외치는가하면 월을 안은 채 입맞춤을 하려고 다가가는 애틋한 장면이 연출된다.

8년 전 사건에 연루되어 있는 민화공주(남보라 분)와 보경은 고통스러워하며 패닉 상태에 빠지며 극의 전개에 흥미를 준다.

사진 = MBC

연예팀 ntn@seoulntn.com

장우혁 비매너 손 포착 '아역배우 콧구멍에 장난' 개구쟁이 등극조윤희 숏커트 헤어 변신 '상큼-보이시 매력 폴폴' 하의실종룩 아찔'가온차트 생중계' 아이유 인기 입증, 총 4관왕한채영 복근 드러낸 청바지 화보서 '인형다리+완벽비율' 자랑존박, 미니앨범 'Knock' …'빅뱅'과 1위 경합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