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팬덤, '옥탑방 왕세자' 응원차 이웃돕기 나서 '1300만원 기부'

김진경 기자 2012. 2. 20.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그룹 JYJ 박유천의 팬덤이 기부를 통해 박유천의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출연을 응원했다.

믹키팬 닷컴, 박유천의 나날, 블레싱 유천 세 팬 사이트 연합으로 이뤄진 '박유천 팬 연합팀'에서는 '옥탑방 왕세자' 드라마 성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네이버 해피빈 나눔함을 개설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나눔함을 통해 모은 금액은 총 1,300만원이며, 그 중 현금나눔이 500만원, 쌀과 라면 등 현물나눔이 약 800만원 정도의 규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나눔대상이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겨울을 외롭게 보내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 공부방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박유천 팬 연합팀에 소속된 팬 사이트들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들은 지난 한해 동안 현금 6000만원과 쌀 화환 3.2톤, 200만원 상당의 도서를 다문화 가정에 기부한 바 있다.

한편, 박유천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옥탑방 왕세자'는 왕세자 이각이 300년의 시간을 넘어 현재의 서울로 건너와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3월 14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및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유천| 옥탑방 왕세자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빅뱅, '런닝맨' 촬영 중 "2주 후 방송 예정"

엠마 왓슨 VS 다니엘 래드클리프, '동료- > 라이벌' 스크린 대격돌

다비치 '생각날거야' 온라인 1위, '해품달' OST 여전한 강세

'정글의법칙2' 제작진 "촬영지 정해진 바 없어, 회의 거쳐 결정할 것"

정준하 "무한도전 조정 촬영하면서 유재석과 싸웠다"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