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네오, 반값가구 2종 출시

2012. 2. 20.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루네오가구(대표 정성균)는 정부의 물가안정화에 동참, '반값가구' 2종을 신혼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기획 신제품 '이오레 이퓨' < 사진 > 침실세트와 함께 2011년 최고 히트상품인 '이오레 보타닉가든'을 '이오레 미르 보타닉가든'으로 개량해 반값으로 내놨다.

신혼 옷장 2종은 기존 160만원이상의 가격을 80만원대로, 침대 및 3단서랍장이 추가된 3점세트 구입시 300만원이상인 가격을 150만원대로 낮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르 보타닉가든'은 8988세트 한정생산 예정이며,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연말께 계획 중인 보루네오섬 코타키나발루 희망등정대에 선발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한 '89'의 신혼부부 이미지와 연계해 구매고객 시리얼 넘버상 각 89번째 고객에게는 보루네오가구 싱글가구 '꼬모도 키 큰 화장대'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2012년형 '이오레 미르 보타닉가든'은 용의 순우리말인 '미르'에 착안해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용의 기운을 상징하면서 '2012년 흑룡의 해에 시작하는 신혼부부(89)가 미수(米壽)까지 팔팔하게(88), 살라(43)'는 메시지를 담아 89만8843원의 가격을 책정했다고 설명했다.

보루네오 관계자는 "신혼부부 등 젊은층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한 달 정도 사전예약 반값 판매제를 실시할 계획"이라며 "상황에 따라 추가로 8988세트를 생산할 계획도 있다"고 전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m.com

◆ 4호선 막말녀, 욕설·발길질 난무…말리던 사람까지 폭행 '충격'

◆ 일반車가 '하이브리드' 연비! "놀라워?"

◆ 86시간 심슨 시청 신기록…"태어난 이후 계속 시청한 열렬 팬"

◆ 복부지방 제거하는 '괴물식물' 등장

◆ NS윤지 파격의상…이파니 수영복도 눈길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