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국내외 팬 1500여명 참석'

2012. 2. 17.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준기가 군 제대 후 가진 팬미팅 소감을 밝혔다.

지난 16일 제대한 이준기는 당일 서울 종로구 홍지동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 계명홀에서 제대 기념 팬미팅 '리유니온 JG'(Reunion JG)을 개최했다.

개그맨 정범균이 MC로 나서 진행된 토크타임에서 이준기는 군대 에피소드, 향후 계획된 일정 등을 이야기했다. 이번 팬 미팅에는 국내 팬들 이외에도 중국, 대만, 일본 등의 많은 해외 팬들이 대거 참석해 이준기의 전역을 축하했다.

이준기는 "추운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환영을 해주시고 정말 감사하다"며 "아직은 정신이 없고 실감이 나지 않는다. 전역식하고 곧바로 팬 미팅 현장에 오는 내내 팬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났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곧 인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준기는 직접 팬 미팅 아이디어를 내고 자신이 직접 노래를 부르는 등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을 위해 직접 초콜릿을 선물하고 1500여 팬들과 악수하는 이준기의 모습에 현장의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윤 인턴기자]

[화보] 고준희 옆 윤진서 키 `땅꼬마` 굴욕

`나가수`시즌2 드림팀? 백지영, 이승철, 이적 물망

"아오이소라 먹고싶다?" 장근석 발언 뒤늦게 화제

피트-졸리, 7년 동거 5명 낳고 드디어 결혼

주원 '오작교형제들' 종영 소감 "진심으로 행복, 이제 '각시탈' 준비"

빅뱅, `블루` 포함한 타이틀곡 4개 공개

[화보] 故김근태 전 상임고문 49재 현장 중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