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적도의 남자' 출연 확정 '엄태웅 아역 낙점'

전아람 기자 2012. 2. 15.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배우 이현우가 드라마 '적도의 남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3월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극본 김인영, 연출 김용수)는 2008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태양의 여자' 김인경 작가의 작품으로, 욕망과 용서를 다뤘던 '태양의 여자'의 남자버전이란 이야기가 전해지며 화제를 낳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엄태웅(김선우)의 아역으로 낙점 된 이현우는 그동안 드라마 '계백', '선덕여왕' 등 비중 있는 역할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드라마 '계백'에서는 처절한 오열 연기를 통해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면서 촉망 받는 배우로 주목 받기도 했다.

이현우는 '적도의 남자'에서 엇갈린 운명에 맞서 치열한 삶을 사는 뜨거운 심장을 가진 김선우 역을 맡아 극 초반에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뜨거운 욕망을 가진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적도의 남자'는 오는 3월 14일 첫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엄태웅| 이현우| 적도의 남자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패티김 은퇴, 54년 무대인생 스스로 마감 "기자회견 통해 심경 밝힐 것"

'샐러리맨 초한지' 이범수, 정겨운에 책략으로 압승 '꼼수대결서 1승'

'하이킥3' 서지석-박하선,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이런 애인 어디 없나요?'

[단독] 이준혁, '적도의 남자' 캐스팅 '엄태웅과 맞불'

[Y!이슈] 멤버확정 '1박2일' 시즌2, 구심점 없는 구성 '불안'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