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센스화환 "나영공주와 일곱 늑대개" 무도 이나영 섭외하나

뉴스엔 2012. 2. 14.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이 이나영에게 센스화환을 보냈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2월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점에서 열린 송강호 이나영 주연 영화 '하울링'(감독 유하/ 제작 오퍼스픽쳐스 /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VIP 시사회에 축하 의미를 담은 센스화환을 보냈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화환에 "나영공주와 일곱마리 늑대개 '아우~~'"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를 새겨넣었다.

'하울링'은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으로,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돼 늑대개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는 내용의 범죄 수사물이다.

무한도전 센스화환은 바로 이같은 영화 내용을 축하인사와 함께 적절히 섞은 것이다. '늑대개'라는 단어선택과 마치 늑대가 우는 소리를 연상케하는 '아우~~'라는 문구가 무한도전 특유의 센스를 증명한다.

무한도전 센스화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디서나 재기발랄한 무한도전", "화환문구 하나에도 저런 센스를 발휘하다니, 귀여워", "무한도전 이나영 섭외 들어가나요!", "진짜 저 문구대로 나영공주와 일곱마리 늑대개 분장을 하고 있는 이나영-무한도전이 연상되는건 나뿐인가", "이런 센스쟁이들, 무한도전 때문에 다른 분들도 화환 보낼때 문구 더 신경써야겠어요" 등 폭소를 터뜨렸다.

한편 유하 감독은 이번 신작 '하울링'에서 '늑대개'라는 독특한 소재와 함께 연쇄살인 사건을 파헤쳐 가는 두 형사의 추적을 특유의 감성으로 밀도있게 그려냈다.

송강호는 '살인의 추억' 이후 9년만에 강력계 형사 역할에 도전, 실적 때문에 늑대개 연쇄살인사건에 목숨을 거는 만년형사 상길을 연기했다. '아는 여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 작품을 통해 특유의 감성 연기로 호평 받아온 이나영 역시 이번 작품에서 차가운 지성과 예리한 감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여형사 캐릭터를 완성했다.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은 2월 16일 개봉된다.

[뉴스엔 글 김종효 기자/사진 안성후 기자]

김종효 phenomdark@ / 안성후 jumpingsh@

문희준 고백 "건물 올리는데 돈 좀 보태라는 여친 있었다" 장윤정 강력대응, 김정민 사칭영상 이어 장윤정 합성사진 "성추행 수준" 신보라 기다려, 신들린 가창력 이유있었네 '헤리티지 메스콰이어 출신' 전미라 "윤종신 크론병 고백 돈도 없는 완전 바닥, 돌봐주고팠다" 한가인 뿌잉뿌잉 '쇠고랑 찰 미모' 남자들 환장하는 이유 알겠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