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한 결혼기념일→남편 손문권 사망일..치떨리는 슬픔 어쩌나

뉴스엔 2012. 2. 13. 2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성한 결혼기념일, 남편 손문권PD 사망일로 변경됐다.

임성한 작가의 남편이자 '신기생뎐' 연출자 손문권PD가 지난 1월 자살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월13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손문권PD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나도 오늘 들어서 알았다"며 "지난 1월 손문권PD와 오디션장에서 마주친 적이 있었는데 전혀 자살할 사람처럼 보이지 않았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손문권PD는 지난 1월 21일 오후 8시 일산 자택에서 목을 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특히 이 날은 손 문권PD와 임성한 작가의 결혼 5주년 기념일이었던 것으로 전해져 그 충격을 더하고 있다.

손문권PD와 임성한 작가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만나 부부로 인연을 맺었다. 지난 2007년 1월 결혼 당시 임성한 작가는 '하늘이시여' 홈페이지를 통해 "일하는 자세에 끌렸다"고 손문권PD와 부부 사이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조심스레 고백했다.

한편 임성한 작가와 손문권 PD는 5월 MBC를 통해 새 일일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었다. 하지만 최근 이 드라마의 준비는 올 스톱됐고 이후 한 달이 넘어서야 지나서야 손문권PD 사망 소식이 알려져 방송계 전반과 제작진, 배우 모두가 놀란 상태라는 후문이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조여정, 충격 정사신..절정으로 치닫는 욕정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협박에 비디오 촬영 아이비vs최희vs재이, 포스터서 양보없는 몸매대결[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