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적도의 남자' 출연불발 왜?

뉴스엔 2012. 2. 10. 12: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성현 '적도의 남자' 출연이 불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 주인공 엄태웅 아역으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진 백성현이 지난 9일 오후 출연을 고사했다.

'적도의 남자' 관계자는 10일 오전 뉴스엔과 통화에서 "원래부터 백성현의 출연은 확정된 사항이 아니었다"며 "스케줄 상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다. 그리고 아직 아역분량 문제도 확정이 된 건 아니지만 기존에 얘기됐던 6~7부에서 4부 정도로 줄어들 수도 있다는 말에 출연을 고사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원래 조율과정에서 깨지는 경우가 많지 않냐"고 덧붙였다.

백성현이 맡기로 했던 김선우는 고아원에서 자라며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성공한 CEO로 성장하는 인물이다.

앞서 백성현 소속사 관계자는 2월9일 뉴스엔에 "백성현이 KBS 2TV '적도의 남자' 주인공 아역 합류 여부를 놓고 막판 조율중이다.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며 오늘(9일) 내 결정지을 것이다"고 밝혔다. 하지만 끝내 '적도의 남자'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한편 '적도의 남자'는 운명과 맞서 싸우는 두 남자를 통해 '인간의 사랑과 믿음은 어디까지 닿을 수 있는가?'의 주제를 풀어가는 드라마로 남자 주인공 엄태웅만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는 '난폭한 로맨스'와 4부작 미니시리즈 '보통의 연애' 후속으로 오는 3월 1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기자 jamie@

박유천 해명 "알몸동영상 주인공 아니다, 법적대응 불사" 한성주 자택처분 건장체격 훈남동행, 충격 스캔들 후 근황 공개 '해품달' 김수현, 사극 사상 가장 섹시한 왕이로소이다 정우주 열애설, 뮤뱅MC 김민지 핑크빛 로맨스? 아버지 정보석은 몰랐나 아이돌 협박 알몸동영상 주인공 누구? 네티즌 설왕설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