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전해성도 프로젝트..다비치·백지영 참여

박영웅 기자 2012. 2. 6.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다비치 ⓒ스타뉴스

작곡가 전해성이 다비치, 백지영 등 실력파 가수들의 지원 속에 첫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한다.

전해성은 백지영의 '그 남자' '이승철의 '긴 하루'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등 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만든 유명 프로듀서 겸 작곡가다.

트렌드를 좇지 않고 세련된 멜로디로 감동을 주는 음악을 선사해 온 전해성은 오는 7일 자신의 프로젝트 앨범 '러브 콜(LOVE CALL)'의 첫 곡인 다비치의 '생각날거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미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전해성은 이번 신곡을 통해 빈티지한 느낌에 세련된 비트, 멜로디가 더해진 네오빈티지 음악을 새롭게 선보여 감성을 자극시킬 계획이다.

다비치 외에도 '러브 콜' 프로젝트 앨범에는 그간 전해성과 인연을 맺은 윤도현, 백지영 등 유명 보컬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전해성의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한 다비치의 '생각날거야'는 오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전해성| 다비치

[스타뉴스 핫뉴스] ☞ 김희선 "능력자 시아버지"는 락산그룹 회장'나가수 하차' 적우, 팬들 추천곡으로 마지막 무대'나가수' 김경호, 정보석 추천곡 마지막 경연..왜?'다리부상' 함은정, 목발 짚고 '개콘' 게스트 출연'K팝★' 김나윤, YG 캐스팅..캐시영은 '탈락'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