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W' 전혜빈, 파이어 스타터로 불 켜고 '춤 세레모니'

황소영 2012. 1. 23. 1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여자 김병만' 전혜빈이 파이어 스타터로 불을 켜는데 성공해 화려한 세레모니를 펼쳤다.

23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TV 설 특집 '정글의 법칙 W'에서는 김주희 김나영 정주리 전혜빈 홍수아로 이루어진 W족이 바타크족 마을에서 정글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W족은 강을 건너는 도중 옷이 다 젖어 불이 절실하게 필요했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쉽게 켜지지 않는 불 때문에 고생했다. 그러던 중 전혜빈이 불 켜는데 성공했다. 이후 그는 그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나 불 피운 여자야"라며 춤을 췄다.

한편, 개별 인터뷰에서 김나영이 "전혜빈이 불을 켰을 때 정말 멋있었다. 남자였으면 사랑에 빠졌을 것"이라고 발언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사진=SBS TV '정글의 법칙 W' 화면 캡처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나는 가수다' 1위 박완규와 명예졸업하는 윤민수, 탈락자는 테이'1박2일' 나영석 PD, 새조개 먹는 엄태웅에 "잘먹네, 진짜"'K팝스타' 보아, 통큰 캐스팅 '꼬마와 아이들' 팀 전체 선택이윤지, 이승기 여동생으로 '더 킹' 합류.'잘 노는 공주''널 기억해' 김병만, 연기-감동-시청률 '호흡 척척''런닝맨' 이범수 홍수현, 초한지 특집 '천하통일 레이스 대결' 웃음 빵빵김나영, 도마뱀 먹으라는 소리에 기겁 '울먹울먹'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