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즐거움 'UP'

2012. 1. 20. 1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용구 기자]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가 다양한 콘테츠를 추가했다.

1월20일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예정이다"고 전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매주 주말 페넌트레이스 종료 후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포스트 시즌 승부 예측 시스템을 추가한다.

포스트 시즌 경기 승리자 및 우승자를 맞히면 최대 90,000PT(게임머니)가 지급되며, 맞추지 못할 경우에도 기본 PT가 주어져 많은 유저들이 포스트 시즌 경기 결과에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새로운 이벤트 매치 시스템인 방송 경기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매주 최대 18회 방송 경기가 진행되며, 방송 경기를 승리하면 최대 17,000PT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사위 랭크에 올라갈수록 방송 경기 횟수가 늘어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증가한다.

또한 구단 레벨 수준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명성 포인트 노출 영역이 확대되며, 소규모 대회를 개최할 경우 이사회장은 무료로 대회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유저 간담회 형식의 '제 2회 구단주의 밤'을 2월18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1월19일부터 2월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2012년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한 내용 발표와 함게 Q & A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개선점을 논의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엔트리브소프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은애 "하정우 오빠가 다 좋대요" 애정 과시

▶ '하이킥3' 서지석, 박하선과 첫키스… 짝사랑의 '일장춘몽'

▶ 구은애 "하정우가 남친" vs 강승현 "PD가 친구", 인맥 대결

▶ '강심장' 고은아, 미르 연애단속 "누구 좋다고 하면 뒤에서 정리"

▶ 강심장' 보라 댄스 유혹에 서준영 "커플 이루고 싶다" 적극 대시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