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픽시 "우린 보컬보단 비주얼 라인 제격"

뉴스엔 2012. 1. 13. 1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픽시가 출격한다.

레인보우 첫 유닛 3인조 레인보우 픽시(오승아 김지숙 조현영)는 1월12일 '호이호이(Hoi Hoi)' 음원을 공개하고 14일 MBC '쇼음악중심'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나선다. 13일 멤버 김지숙은 자신의 트위터에 "레인보우 픽시는 보컬라인보단 역시 비주얼 라인입니다요"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레인보우 팬들은 이번 픽시 유닛을 '보컬 라인'이라 부르고 있다. 레인보우 멤버들 중 메인과 리드 보컬 등 보컬을 담당하는 멤버들이 픽시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 김지숙은 "무대 퀄리티 슉슉 올릴 수 있도록 더 막막슉슉 할께용~ Coming Sook"이라고 덧붙이며 앞으로 시작될 방송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12일 공개한 '호이호이'는 당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4일 시작되는 방송 활동에서는 요술봉, 수호천사, 빗자루 타기 등 다양한 컨셉트가 반영된 유쾌하고 귀여운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권수빈 기자 ppbn@

[단독]윤택 결혼 앞두고 미모의 예비신부 얼굴 첫공개 '해품달' 전미선, 세자빈 김유정 어떻게 살릴까? 소문무성 '1박2일' 후속 멤버는? "남는 멤버 확정되면 새 멤버 결정" '난폭한로맨스' 이시영-황선희 불꽃튀는 가슴대결 "만져봐" 민망 엄태웅 계속 "정려원 예쁘잖아" 핵폭탄급 스캔들 터지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