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KBS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출연확정

2012. 1. 3. 1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행 불패' 김남주가 KBS에 넝쿨째 들어왔다.

배우 김남주가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에의 출연이 확정됐다. 이로서 김남주는 데뷔 18년 만에 KBS 안방극장 첫 도전에 나선다.

김남주는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2012년 2월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주인공 홍윤희 역을 맡았다.

'넝쿨째 들어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홍윤희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를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 작품이다.

김남주가 연기할 홍윤희는 오기와 승부욕이 강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정의로운 면이 있는 '개념녀'이다. 결혼이라는 불공정 시스템에 휘말려 에너지와 인생을 낭비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지만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된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처음 대본 작업 당시부터 김남주를 고려했을 만큼 홍윤희는 배우 김남주와 흡사한 점이 많은 캐릭터"라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현실감 있는 이야기들이 김남주 특유의 색깔 있는 연기로 표현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동안 솔직하고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던 김남주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서 보여줄 색다른 요절복통 변신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칼잡이 오수정'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드라마 스페셜 '돌멩이' '영덕 우먼스 씨름단' '연애결혼' 등을 연출한 김형석 피디가 합세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빠담빠담' 한지민, 정우성 비밀 알고 경악… 삼촌 살해범 '오해'
'브레인' 최정원, 신하균 향한 마음 '두근두근 → 싸늘'
'놀러와' 장항준, "부자는 망해도 7~8년 가던데요?" 너스레
'샐러리맨초한지' 청순 정려원, 욕쟁이-불같은 성질 재벌녀 '변신'
'힐링캠프' 디도스 예고 '황당', '김제동의 잘못인가 편집의 잘못인가'

박수연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