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 캐스팅 확정!

2012. 1. 3.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경숙 인턴기자] 배우 김남주가 KBS 안방극장 첫 도전에 나섰다.

2012년 2월 첫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가제)은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주인공 홍윤희 역을 김남주가 맡아 데뷔 18년 만에 KBS 안방극장에 도전한다.

김남주가 연기할 홍윤희는 열정적이고 능력 있는 커리어우먼으로 오기와 승부욕이 강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면이 있는 '개념녀(女)'이다.

결혼이라는 불공정 시스템에 휘말려 에너지와 인생을 낭비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홍윤희지만, 완벽한 조건을 가진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된다. 그리고 믿을 수 없게 '진상가족 집합소'라고 생각한 시댁식구들을 만나면서 고달픈 좌충우돌 '시댁'과의 한판을 시작한다.

무엇보다 김남주는 1994년 데뷔한 후 18년 동안 '모델' '내 마음을 뺏어봐'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맹활약을 펼쳤지만, 유독 KBS와 작품 인연이 없었던 상황. 이로 인해 KBS 첫 출연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그동안 솔직하고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던 김남주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서 보여줄 색다른 요절복통 변신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작교 형제들' 후속으로 방송될 KBS 새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2월 첫 방송 된다.(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도지원 뚱한 표정 수상에 네티즌 설왕설래 "무슨 일 있었나?"

▶'사마귀유치원' 최효종, 김문수 도지사 풍자 "목소리 모르면 잘려"

▶'런닝맨' 개리, 송지효 머리채 붙잡고 질투폭발 '시원-민호가 좋아?'

▶티아라 '러비더비' 드라마 버전 뮤비 공개 '또 다른 뮤비 또 있다'

▶테이·신효범 '나가수' 첫 등장, 명예졸업 자우림·탈락 바비킴 바통 받아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