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아나운서 '2011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신인상 수상

전선하 2011. 12. 29. 2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이진 아나운서가 라디오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는 '2011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이진 아나운서가 라디오 부문 신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아나운서는 "좋은 기회 주신 많은 선배들께 감사드린다. 제작진들과 함께 하게 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신입이라 서툴지만 발전하는 모습 보이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아나운서는 MBC 라디오 '굿모닝 FM을 진행하고 있다.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사진=이새롬 기자 saeromli@tvreport.co.kr

간미연, 아이돌과의 다정샷 - 동안미모 화제 "역시 원조 아이돌"이휘재 전현무 박사임 'KBS 가요대축제' MC 확정2011년 '불후2' 빛낸 최고의 가수 14명 한자리에 모인다이광수 "이민정이 나 좋아한다 착각했다" 고백쥬얼리 예원, 박원순 시장에 공개사과 "죽을 죄 지었다"…왜?이정진 "원빈 예능감 넘친다" 폭로'나도, 꽃' 8.1%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하며 종영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