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남은 '영광의 재인' 종영 연속방송 왜?

뉴스엔 2011. 12. 27.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광의 재인'이 종영까지 단 2회 남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극본 강은경/연출 이정섭, 이은진)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8일 23회와 마지막회가 2회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대신 29일엔 오후 8시55분부터 트로트 대축제가 방송된다.

배우 이문식 김성오는 '영광의 재인'23회, 마지막회 분에서 야구복을 입고 등장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야구선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영광의 재인'에서 처음으로 이문식-김성오의 과거사가 밝혀지는 등 마지막회 엔딩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영광의 재인'다운, 이야기가 펼쳐질 마지막 회를 지켜봐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2회 방송분에서는 이장우와 의기투합하며 손창민을 향한 연합전선을 구축한 천정명이 험상궂은 남자들에게 쫓기는 장면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드높였다. 천정명은 이장우의 유괴사건과 폭행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해 작전을 계획했던 것.

천정명이 범인과 함께 자신을 쫓는 여러 명의 남자들을 따돌리려고, 죽을힘을 다해 달려 도망치는 모습을 선보이면서 과연 범인을 잡을 수 있을지, 천정명은 무사히 살아나게 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종영을 2회 남겨두고 있는 '영광의 재인'은 오는 28일 오후 9시 55분부터 23회, 마지막회 2회 분을 연속으로 방송한다.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기자 jamie@

최효종 "3년 교제 여친과 내년 겨울 결혼하고파" 결혼계획 고백 이수근 강호동과 만남 불발 "연예대상 갖고 찾아뵙겠다" 수상소감 밝혔으나... '브레인' 정진영 대반전, 신하균 부친죽인 기억에 '경악' '국민여동생' 아이유 알고보니 간 마니아 "매일 먹고파" 경악 (안녕하세요) 최지우 "지우히메 신비주의 벗고픈데..불러주는 곳 없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