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이청아, '개꿈 같은 키스'로 해피엔딩!

조지영 2011. 12. 21. 0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조지영 인턴기자] 이청아의 '뚫어뻥 고백'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가 이번엔 '개꿈 같은 키스'로 누리꾼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일 방송된 tvN '꽃미남 라면가게' 16회에서는 '뚫어뻥'을 통해 고백하게 된 은비(이청아)가 차치수(정일우)와 사랑을 확인하며 키스를 하게 됐다.

은비는 치수와 이뤄진 사랑에 대해 "개꿈 맞네!"라며 키스를 해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사랑이 이뤄지는 순간을 반어적으로 표현했다.

이로써 '꽃미남 라면가게'의 마지막회는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비록 치수가 군 입대를 하는 설정으로 다시 한번 남자친구를 기다리게 된 은비였지만 드라마 캐릭터 모두 해피엔딩으로 장식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개꿈 같은 키스다!" "준내(드라마에서 매우를 뜻하는 은어) 재미있는 드라마였다!" "강혁(이기우)이 제일 불쌍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꽃미남 라면가게' 후속으로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가 내년 1월 30일부터 방송된다.

사진= tvN '꽃미남 라면가게' 화면캡처

조지영 인턴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한밤' 손태영, 출산 4달 만에 몸매 원상복귀 '그 비법은?''강심장' 임정은, 솔직 고백 "남자 연예인에게 먼저 고백한 적 있다"'딸바보' 정웅인, 웨딩드레스 입은 다나와 팔짱 '눈길'수빈 지드래곤, 다정한 스킨십 사진 화제 "무슨 사이?"'브레인' 신하균, 사랑의 빨간약.. 최정원도 하균하균?'천일의 약속' 수애, 정유미와 드디어 첫만남 "김래원 부탁해"'천일' 수애, 자기 딸 못 안는 안타까운 이유 "떨어뜨릴까봐"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