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센스티브 바 출시, '민감한 피부에 순하게"

전상희 2011. 12. 18.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신제품 도브 센스티브 바 (Sensitive Bar)를 최근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도브 센스티브 바는 물과 같은 중성의 비누로, 탈지력이 높은 일반 알칼리성 비누와 달리 세안 후에도 피부의 건강한 피부층을 그대로 유지시켜, 당기는 느낌 대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도브 센스티브 바는 일반 비누보다 순한 클렌징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고, 보습에 효과적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용량의 1/4이나 담겨 있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향이 첨가되지 않아, 향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도브는 지난 10월 28일에서 30일까지 3일간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등 세계 각국의 대표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한 참여한 '도브 글로벌 포럼'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진행했다. 이번 포럼은 '민감한 피부 개선을 위한 순한 클렌저 사용의 중요성' 에 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다뤄졌고, 도브 센스티브 바가 피부과 의사들이 민감성 피부를 가진 환자들에게 추천하는 순한 클렌저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마케팅 담당 이승오 팀장은 "무리한 세안과 각질 제거는 필요 이상의 수분까지 증발시켜 피부를 더욱 거칠게 만들기 때문에, 평소 민감한 피부라면 순한 클렌징 제품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전하며, "많은 국가의 대표적인 피부과 전문의들이 민감한 피부를 가진 환자들에게 추천한 도브 센스티브 바를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과연 곽현화' 사랑과전쟁서 불륜녀 몸매어필

임정은 베이글녀 종결자 '숨 막히는 고혹 자태'

강예빈, 핑크파자마만 입고 찰칵 '일상도 섹시'

'양악' 강유미, 확바뀐 얼굴로 단짝 안영미와

알리 "나도 무참히 성폭행 당했다" 눈물속 충격 고백

앗싸!'호랑나비 온열마사지기' 목 어깨 통증은 확~

홈쇼핑에서 대박 난 온열매트, 일주일간 반값~ 한정판매!

소지섭, 옷 사이로 드러난 갈비뼈, 이효리 '주근깨 소녀 변신'

하루 1분 투자로 "얼굴이 작아진다면", '1분동안' 은근 인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