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플랫슈즈에도 8등신 기럭지.."키높이 깔창 필요없어"

2011. 12. 15. 1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아가 플랫슈즈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8등신 비율을 자랑해 화제다.

최근 한 패션·뷰티 블로그에는 '할 말 잃게 만드는 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윤아는 드라마 '사랑비' 컨셉에 맞게 흰색 블라우스에 살구색 롱스커트, 플랫슈즈를 신어 복고풍 의상을 완성했다.

특히 윤아는 굽이 없는 플랫슈즈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8등신 비율을 자랑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네티즌들은 "키높이 깔창 회사들은 죄다 망하겠네", "깔창이 필요없는 윤아", "잘못입으면 아줌마 되는데 역시 윤아라 소화가 잘돼. 옷걸이가 좋아", "소공녀같다", "진짜 예쁘다. 여신", "사랑비만 기다리고 있음. 정말 윤아 최고 예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아는 장근석과 함께 드라마 '사랑비' 촬영에 한창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정준호 故 최진실에 고마움 표시, "내게 준 마지막 선물"[인터뷰] '겨울밤' 장재인, "알고보면 재밌는 아이에요"알리 '나영이' 공식입장 "가해자의 파렴치한 인격 비판한 것"김그림 모자이크 논란 "속바지로 일이 이렇게 커지다니.."심경이민호, 中 '쾌락대본영' 신년특집 방송 녹화 참여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