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재인' 박민영, 성숙미 물씬 풍기는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대변신!

2011. 12. 14.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광의 재인' 박민영이 성숙한 느낌의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이유 있는 변신'을 가동한다.

오는 15일 방송될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 20회 분에서 박민영은 상큼 발랄한 단발머리에서 여성미가 물씬 풍겨나는 웨이브 단발헤어로 대변신을 시도한다.

박민영은 자신의 가족을 철저하게 짓밟은 손창민을 향해 '분노의 따귀'를 날리며 울분을 토했던 상황이며, 이번 헤어스타일 변신은 손창민을 향한 '복수혈전'이 시작됐음을 알린다.

무엇보다 박민영이 해맑은 웃음과 어울리던 단발머리를 웨이브 헤어로 변신함과 동시에 지금까지 선보였던 모습과는 다른 진한 '성숙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박민영은 강렬한 눈빛연기를 펼쳐내며 본격적으로 카리스마 폭발을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한편, '영광의 재인' 지난 18회 방송분에서는 허름한 자태로 구두를 닦던 황노인(변희봉)이 엄청난 자산가였음이 드러나며 충격적인 반전을 선보였다.

리뷰스타 인기기사
현영, 연하남에게 방송 중 깜짝 프러포즈 받아 '화제'
원빈 10년 전 매너손, 진정한 매너란 바로 이런 것?
휘성 조교 발탁, 권상우-천정명 잇는 세 번째 연예인 조교 탄생!
김조한 센스화환,박정현 MC 축하 '국민요정! 2MC는 안되겠니?'
아이유 솔로 데뷔 이유,"튀는 목소리 때문에 화음불가"

조윤정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