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2011 인기검색어 1위

2011. 12. 8.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올 한해 가장 많이 검색된 남성유명인으로 집계됐다.

동방신기는 일본 포털 사이트 MSN재팬이 2011년 인기 검색어 순위를 발표한 '검색 키워드 연간 랭킹 2011' 중 남성 유명인 TOP50 부문( http://keyword.jp.msn.com/2011/male.htm)에서 일본 인기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해했다.

더불어 야후재팬이 1월부터 10월까지 인기 검색어를 총집계한 '2011 검색 워드 랭킹'의 남성 인명 부문( http://searchranking.yahoo.co.jp/ranking2011/name.html#modManRanking)에서도 일본 인기그룹 아라시에 이어 2위에 올랐다.

동방신기는 올해 일본에서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Why?(Keep Your Head Down)'로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는 물론 주간, 월간 차트까지 모두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9월 발매한 정규 앨범 'TONE' 역시 발매 첫 주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11년 만에 2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동방신기는 지난 7일 후지TV '2011 FNS 가요제'에 참석해 'Why?'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또 오는 30일 개최되는 '제53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는 대상 후보인 '우수 작품상'을 수상한다. 특히 31일에는 일본 최고 권위의 연말가요제 '홍백가합전'에 2008, 2009년에 이어 세 번째 출전을 앞두고 있다.

한편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는 아시아 팬파티를 펼치고 있는 동방신기는 싱가포르에 이어 오는 9일에는 중국 상하이, 11일에는 대만에서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병근 기자 bkman@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재학생 절반이나' 성폭력 당했는데… 교사들 '모른척'

◆ 100분 토론 '거짓방송' 논란 공식사과 했지만…

◆ 현직 판사 "SNS심의? 내 트윗도 심의해봐…"

◆ 성당털이범, 80대 신부 폭행 후 "기도해달라"

◆ "클릭 잘못해서 입대했다" 절박한 글, 알고보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