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헌정 광고 엘라스틴에 받아 '브랜드 1위 기여도 높아'

2011. 12. 5. 21: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진 기자] 배우 전지현의 헌정광고가 방영된다.

샴푸 엘라스틴을 생산하는 LG 생활건강이 11년 간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전지현를 위해 1분 분량의 헌정 광고를 제작했다.

이 헌정광고에는 전지현이 그간 출연한 12편의 광고의 주요장면이 담겨있으며 당시 화제가 됐던 '당신의 머리, 엘라스틴에게는 피부입니다' '엘라스틴 했어요' 등의 카피까지 삽입했다.

특히 전지현에 감사의 말을 담은 "때로는 매혹적으로 때로는 청순함으로 때로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우리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한 당신. 당신이 있어 엘라스틴은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까지 넣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전지현은 2001년부터 모델로 활동했는데 2004년부터 엘라스틴이 국내 샴푸, 린스 시장에서 1위 브랜드 도약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며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헌정 광고를 통해 고마움을 전하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의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현재 엘라스틴 모델로는 배우 김태희가 활약 중이다. (사진제공: LG 생활건강)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현아-현승 파격안무, 대체 어쩌길래

▶'해피투게더3' G4투입, 유재석 도플갱어 정범균 합세

▶'K팝스타' 김나윤 '천재소녀'극찬, '나인코드' 본능적으로 써

▶비 소송, 갤러리 임대한 디자이너 "침수피해액 보상하라"

▶'K팝스타' 시청률 두 자리, 기분 좋은 출발 "'나가수' 이겼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