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샤프란 아로마시트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이명진 기자 2011. 11. 28. 1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명진기자]

ⓒ LG생활건강의 '샤프란 아로마 시트'와 '테크 간편 시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시트형 세탁세제 '테크 간편 시트'와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로마 시트'의 누계 매출 300억원 돌파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샤프란 아로마 시트와 테크 시트는 각각 2007년, 2008년 선보인 이후 누적 판매 880여 만개, 누적매출 320억 원을 돌파했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만 10초당 1개씩 팔리면서 누적판매수량 250만 개를 돌파했다.

회사 측은 "시트형 제품은 가볍기 때문에 구입과 이동, 보관이 편리하며, 흘리거나 가루가 날리는 불편함도 없다"며 "빨래의 양에 따라 한 장씩 뽑아서 쓰기 때문에, 정량 사용으로 낭비를 줄일 수 있어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출시는 생활용품 업계에선 이례적인 시도로, 작은 소품에도 디자인과 감성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급등이 임박한 종목 '오늘의 추천주'

상위 0.1% 주식 투자기법! 오늘은 바로 이 종목이다!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머니투데이 이명진기자 m517j@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