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같아라', 두 자릿수 시청률로 상쾌한 출발

이승록 2011. 11. 22. 0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오늘만 같아라'(극본 최현경 연출 김대진)가 두자릿수 시청률로 시작했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된 '오늘만 같아라'는 시청률 11.6%(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성연령별로는 여자 60대 이상에서 16.0%로 높은 시청점유율을 보였고, 지역별로는 수도권 지역에서 13.7%로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오늘만 같아라'는 전작인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의 인기에 힘입어 첫 출발이 기대됐는데 '불굴의 며느리' 마지막 방송 시청률인 20.3%에는 크게 못 미쳤다.

하지만 '불굴의 며느리'가 첫 방송을 10.6%의 시청률로 시작한 것에 비추었을 때 '오늘만 같아라' 역시 긍정적인 출발을 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는 20.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승수, 한그루, 이제윤, 김미숙, 김갑수, 박시은, 홍요섭, 양진성(왼쪽부터). 사진 = 마이데일리DB]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