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외야] 히어로즈, 넥센 유니폼 2년 더 입는다 外

2011. 11. 14.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히어로즈, 넥센 유니폼 2년 더 입는다

히어로즈 선수단이 2년 더 넥센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하게 됐다. 서울 히어로즈 구단은 넥센 타이어와 2013년까지 메인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하기 로 합의하고 12월 중 정식 계약할 예정이라고 14일 발표했다. 2010~2011년 히어로즈 구단을 후원한 넥센타이어는 이로써 2013년까지 4년간 메인스폰서를 맡게 됐다. 양측은 후원액을 밝히지 않았으나 연간 50억원 안팎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장석 넥센 히어로즈 대표는 "넥센타이어와 동반자 관계를 형성했던 지난 2년간 넥센 히어로즈는 많은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와 함께 국민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발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프로야구를 통해 국민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됐다"며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에도 이바지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남아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BO 홍보팀 김은민 사원, 오는 20일 결혼

한국야구위원회(KBO) 홍보팀의 김은민 사원이 오는 20일 오전 11시20분 서울 논현동 빌라 드 베일리에서 신랑 신영한(28)씨와 화촉을 밝힌다. 대학동기로 2년여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은 하와이로 5박7일 일정의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서울 금호동에 보금자리를 꾸밀 예정이다.

롯데 조지훈 응원단장, 오는 19일 결혼

프로야구 롯데 조지훈 응원단장이 오는 19일(토) 오후 3시30분 부산 해운대 오션드라메르 4층 프리지아홀에서 1살 연하 신선미양(31)과 화촉을 밝힌다. 두 사람은 4년전 지인 소개로 만나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다. 신부 신선미양은 인터넷 쇼핑몰 회사에서 근무하는 미모의 재원이다. 조지훈 응원단장은 "그 동안 신부를 세심하게 챙겨주지 못해 미안했는데 앞으로 남편이 되어 더욱 아껴주고 잘 살겠다. 또한 롯데자이언츠가 내년에 우승하는데 도움 되도록 신나고 즐거운 응원을 열심히 이끌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지훈-신선미 커플은 하와이로 5박 7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부산 범일동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SK 백정훈 경영지원팀 매니저, 오는 19일 결혼

프로야구 SK 백정훈(36) 경영지원팀 매니저가 오는 19일(토) 오후 1시 전북 전주시 서신동에 위치한 교직원공제회관 웨딩홀(4층 오페라홀)에서 신부 최지우(33)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끝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백정훈·최지우 커플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1주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인천 논현동에 신접살림을 마련할 예정이다.

KBO, '2011 전국 야구장백서' 발간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4일 '2011 전국 야구장백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2009년 이후 2년 만에 출간한 이번 백서는 전국 161곳(211면)의 야구장을 지역별로 소개하며 현재 건립 중이거나 건립 예정인 야구장 22곳도 도표로 보여준다. 백서에 따르면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별 야구장 보유 수에서 경기도가 43곳(53면)으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광주·대전광역시는 각각 2곳을 보유해 전국에서 야구장이 가장 적은 광역단체로 조사됐다. 한편, 공공체육시설 형태의 야구장은 전체의 절반이 넘는 95곳(59%)으로 나타났으며 학교체육시설은 37곳(23%), 민간체육시설은 29곳(18%)으로 파악됐다. 2011 전국 야구장 백서는 부록으로 야구장건립 시 고려해야 할 주요 정보를 소개해 야구장 신축을 계획하는 지방자치단체들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 2000부가 발간된 이 백서는 프로·아마추어 야구 관련 단체, 정부·지방자치단체 체육시설 담당부서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체육부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X세대 톱 스타들 90년대 영광 재현할까?◆ JYJ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싸이 "악플은 창작의 원동력"◆ '글래머 스타' 호란 "나는 러시아 몸매"◆ '트로트 우먼 파워' 장윤정-윙크, 한식문화상 수상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지면보기][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