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 몬스터 섬의 비밀 3d', 12월 출격!

2011. 11. 11.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월, '프렌즈 : 몬스터 섬의 비밀 3d' (이하 '프렌즈') 이 개봉한다.

'프렌즈'는 비밀을 간직한 신비한 몬스터 섬에 갑자기 들어온 꼬마 인간과 소심한 몬스터들이 펼치는 스펙터클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기존 영화와는 다르게 다채로운 몬스터들로 무장한 '프렌즈'는 인간과 몬스터의 우정과 모험담을 그렸다. 또한 약 150억원에 이르는 제작비와 7년이라는 제작기간을 통해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완성도를 보여 '애니 블록버스터'라는 칭호를 얻었다.

'프렌즈'는 '마당을 나온 암탉'에서 보여준 프레스코링 기법을 사용했다. 이는 성우가 먼저 대본을 읽고, 그 감정선을 따라 연기하듯 녹음을 먼저 하고 영화를 제작하는 기법이다. '프렌즈'는 이 기법을 통해 다채로운 영상에 배우들의 감정을 더함으로써 영화의 작품성과 몰입도를 높였다.

올 겨울, 화려한 볼거리와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프렌즈 : 몬스터 섬의 비밀 3d'. 자세한 내용과 티저영상은 공식사이트 www.friends3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민주 인턴기자] [화보] 파격노출 윤채이 `보일듯 말듯`

315억 매출 이경규 `꼬꼬면` 재단 설립

이효리, '빼빼로데이' 비난… "뭘 축하해?"

`폭행피소` 김성수 눈물의 심경고백

한고은 기태영 유진, 서지영 결혼식하객 1000여명 참석 `연예인 다 모였네`

이승연, 80kg→53kg 눈물의 체중감량기 "미친 척하고 했더니 되더라"

`완벽한파트너` 윤채이, 아찔한 가슴라인 강조한 파격 드레스 `눈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