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 뒷심 무섭네! KBS일일극 왕좌 뺏겼다

뉴스엔 2011. 11. 11.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MBC 일일극 '불굴의 며느리'와 KBS 1TV '당신뿐이야'가 치열한 시청률 대결을 벌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1월10일 방송된 MBC '불굴의 며느리' 107회는 전국기준 17.9%를 기록했다. 이는 9일 106회분 17.3%에 비해 0.6%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1위다. '불굴의 며느리'가 종영을 앞두고 막판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것.

이날 방송된 KBS 1TV '당신뿐이야' 4회는 17.2%를 기록했다. 이는 9일 방송된 3회분 16.6%에 비해 0.6%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당신뿐이야'는 전작 '우리집 여자들'에 비해 초반 동력을 잃은 분위기다. 현재 '불굴의 며느리'와 '우리집 여자들' 시청률 차이는 단 0.7%포인트. 얼마든지 역전 가능한 상황이지만 시청률 가속도가 붙은 '불굴의 며느리'와 이제 막 첫발을 내딛은 '당신 뿐이야'의 시청률 대결이 어떤 결과를 낼지 예측하기 힘들다.

전원 기자 wonwon@

지나 도발 포즈 "하루만 저런 몸매로 살아봤으면.." 손정민 "손호영 돈 1억, 가사도우미에게 줬다" 왜? '바람에실려' 임재범 vs 김영호 뮤비 찍다 신경전 '최대 위기' 길 송혜교 사랑점수 100점, 네티즌 재치반응 "배우 송혜교 아닐지도" 김산호 "생애 첫 베드신, 김혜선에게 내몸 다 맡겼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