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kg 감량 피기돌스 김민선 팔뚝 굵기 '놀라워'

표재민 2011. 11. 10. 1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표재민 기자] 25kg을 감량한 피기돌스 김민선의 팔뚝 굵기가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피기돌스의 다이어트 사진이 게재됐다. 25kg을 감량한 김민선은 많이 얇아진 팔뚝 굵기가 눈에 띈다.

다른 멤버들 역시 몸무게 감량에 성공한 모습이다. 데뷔 직후 세 멤버의 몸무게가 230kg이라고 알려져 화제가 된 피기돌스는 단 몇 개월 만에 멤버별 평균 20kg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네티즌들은 "김민선의 팔뚝 굵기가 점점 얇아지고 있다", "운동 비법을 알려 달라", "다음 사진이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피기돌스는 현재 새 음반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위닝인사이트

표재민 기자 jmpyo@tvreport.co.kr

김그림, 금발 이어 파격 단발.. 11년 만에 긴머리 싹둑 '귀여워'최정원 땡땡이 시스루룩 빛낸 완벽 몸매 '미모 폭발'민효린, 시크+도도한 매력 발산 '올겨울은 이렇게?'셰인 공항패션, 수수한 차림에도 귀공자 '미소 살살 녹네''위탄' 황지환 근황, 우윳빛 피부 과시 '더욱 세련돼졌네?'윤종신 아들 라익, 벌써부터 시크남? '뭘 배웠겠어..' 대답 폭소신다은, 대공원 셀카 공개 '달콤한 휴식 만끽'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