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크라이크라이' 뮤비, 하루새 200만 클릭 '올킬 대박'

이경호 기자 2011. 11. 10.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경호 기자] 티아라의 신곡 '크라이크라이(Cry Cry)'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티아라의 '크라이크라이'가 지난 9일 공개이후 하루만에 약 200만 명이 넘게 클릭을 했다.

이어 티아라의 '크라이크라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곰TV, 다음 등 각종 사이트 에서 1위를 기록해 올킬 대박을 이뤘다.

더불어 이번에 공개된 '크라이크라이' 뮤직비디오는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제작이 되었으며, '크라이크라이'의 댄스버전과 발라드 버전을 들을 수 있다.

'크라이크라이'의 발라드 버전은 댄스버전의 곡보다 더 애절하고 슬픈 감정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티아라 올킬이다 대박", "빨리 2편 공개해주세요", "다른 뮤비랑은 차원이 다르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티아라의 소속서 측은 지난 9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티아라의 '크라이크라이' 뮤직비디오를 10일 낮 12시에 수정본으로 전면교체하기로 결정을 했다.

'크라이크라이' 수정본은 오디오와 효과, 편집이 아쉬웠던 부분들이 재작업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사진='크라이크라이' 뮤직비디오]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라스' 소녀시대, 루머 해명+가창력 인정 '일석이조 윈윈게임'

티아라 '크라이크라이' 뮤비, 애절함 가득 영화풍 '느와르+멜로'

'완득이' vs '오늘', 왜 유아인은 웃고 송혜교는 울었을까?

'잠원동 윤아' 진세연, 귀여운 해명 "잠원동 윤아 제가 붙인 별명 아니에요"

'나도, 꽃' 오늘(9일) 첫방, MBC 수목 드라마 웃음꽃 피울까?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